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조합원 가입신청

전국학교비정규직노동조합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.

로케이션 네비게이션

신입조합원 안내

신입조합원 안내

전국학교비정규직노동조합(위원장 박미향, 이하 전국학비노조)은 전국의 초·중·고등학교, 유치원, 교육청 등 교육기관에 근무하는 37만 비정규직노동자 중에서 6만 명의 조합원이 가입한 전국 최대 규모의 학교비정규직노동조합입니다.

산하조직으로 광역시·도를 기준으로 한 17개 지역 지부(강원, 경기, 경남, 경북, 광주, 대구, 대전, 부산, 서울, 세종, 울산, 인천, 전남, 전북, 제주, 충남, 충북)와 시·군·구를 기준으로 한 200여개 지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조합비 안내

조합비 인출

노조가입신청 작성 시, CMS 자동인출동의를 함께 합니다.

  • 가입신청 중 본인은 전국학교비정규직노동조합의 규약에 따라 조합원으로 가입하며, 동시에 조합비 CMS 자동인출에 동의합니다.
  • 계좌번호, 주민번호, 통장주 성함 3가지를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. 3가지가 정확히 맞아 떨어져야만 금융결제원에서 처리가 됩니다.

금액

전국학교비정규직의 조합비는 “월 실수령액(세금공제 후 금액)의 1%” 입니다.
월급여가 지역별, 직종별로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금액은 각 소속 지부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지부 연락처 보기

인출 날짜

매월 17일 노조가입신청서에 작성해주신 계좌번호에서 자동으로 인출됩니다. 만약 금액부족 등의 이유로 17일에 인출이 안 될 경우에 25일에 인출됩니다. 그리고 이전 달 조합비가 미납될 경우, 다음달 조합비와 함께(2달치) 인출됩니다.

조합원 가입

탑버튼
학교비정규직 연대의 노래

ALL MENU

닫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