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합원 가입신청

2012년도부터 행정실무사(교무)로 근무하고 있습니다,.

도대체 행정실무사이 업무분장 범위는 어디까지인지 알고 싶습니다.



매년 업무분장이 주어지기 전 상의는 1도 없으며, 통보식입니다.

부장교사 자기들 멋대로 이 일 너가 해야한다. 

교사는 학생들 교육과 관련된 일만 해야하니 너가 해야한다. 이런식입니다.

매년마다 업무분장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네요 ~

교사는 정작 행정업무는 하면 안되는 사람들인지 ㅋ

학생과 관련된 교육과 관련된 일을 해야하는 사람인지 ㅋ 그러라고 월급 많이 주는거 아니잖아요.

업무분장과 관련해 교육청에서 공문이 내려와도 변함없었습니다.

강력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ㅠㅠ

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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